a

는 조건으로 자신들이 생포한 북한 > 공지/문의게시판

공지/문의게시판

HOME > 공지/문의게시판 > 공지/문의게시판

는 조건으로 자신들이 생포한 북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1-13 06:57 조회18회 댓글0건

본문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대통령은 12일(현지시간), 러시아에 붙잡혀 있는우크라이나군을 넘겨주는 조건으로 자신들이 생포한 북한군을 풀어줄 수 있다고 밝혔다.


로이터통신과우크라이나매체들에 따르면 이날 젤렌스키 대통령은 SNS 엑스(X)에 "김정은이 러시아에 억류돼 있는 우리(우크라이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대통령이 11일 러시아 쿠르스크 지역에서 생포한 부상한 북한군 병사 2명을 공개한 데 이어우크라이나병사와의 교환을 제안했다.


아직 북한군 파병을 인정하지 않고 있는 러시아에 대해 “북한의 군사 지원에 의존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심해선 안된다”고 말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대통령이 12일(현지시간)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을 통해 최근 생포한 북한군 2명을 심문하는 장면이 담긴 동영상을 공개했다.


http://hanbatlibrary.kr/


심문은 한국어를 하는 남성의 통역을 통해 이뤄졌다.


앞서우크라이나정보당국(SBU)은 우리나라 국가정보원과 협력하는 한국인 통역의 지원으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대통령이 러시아에 억류된우크라이나군을 인도하는 조건으로 자신들이 생포한 북한군을 풀어줄 수 있다고 12일(현지시간) 밝혔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같은 제의를 엑스(X·옛 트위터)에 영어·우크라이나어와 함께 한글로 적어 게시했다.


그는 "김정은이 러시아에 억류된.


북한군 2명 신문 동영상 공개 북한군 “여기서 살고 싶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대통령이 12일(현지 시각) 자신의 텔레그램 계정을 통해 최근 생포된 북한군 포로 2명의 신문 동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러시아에 있는우크라이나전쟁 포로를 인도하는 조건으로 생포한 북한군을 풀어줄 수 있다고.


민주당 하원의원 출신의 개버드 국장 후보자는우크라이나전쟁에서 러시아를 지지하는 듯한 발언을 과거에 했으며 하원 재직 시에는 최근 축출된 시리아의 독재자 바샤르 알아사드 대통령과 만나기도 하면서 외교 안보 기관의 수장으로 부적절하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


다만 군인 출신인 개버드 후보자는.


이어 “당선인이 몇 달 안에 (푸틴 대통령과)우크라이나전쟁을 종식할 관계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또 현시점에서우크라이나가 자국 영토에 머무는 러시아군을 모두 내모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짚었다.


왈츠 내정자는 “이 전쟁이 어떻게든 외교적으로 끝나야 한다는 걸 모두가 알고 있다”며.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대통령이 생포한 북한군 2명과 러시아에 억류된 자국군 포로를 교환하자고 제안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12일(현지시간) 엑스(X·옛 트위터)에 영어와우크라이나어, 한국어로 "김정은이 러시아에 억류된우크라이나전쟁 포로와 북한 군인의 교환을 조직할 수 있을 경우에만.


NATO 회원국인 덴마크를 향한 이러한 위협은 1949년 NATO 창설 이후 처음 있는 일이며, 이는 러시아의우크라이나침공에 대응해야 하는 현 시점에서 NATO의 억지력을 심각하게 약화시킬 수 있다는 분석이다.


이러한 움직임에 대응해 프랑스와 독일은 유럽 통합군 창설 논의를 가속화하고 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대통령이 러시아에 억류된우크라이나군을 인도하는 조건으로 자신들이 생포한 북한군을 풀어주겠다고 포로교환을 제의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12일(현지시각) 자신의 엑스(X·옛 트위터)에 한글로 “처음 생포한 (북한) 병사들 외에도 의심할 여지 없이 다른 병사들도 있을 것”.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흥해읍 용한길 244번길 52-12
서프홀릭 포항
대표자 : 김준호
사업자등록번호 : 506-21-48905
대표전화 : 054-255-7052
직통전화 :010-3808-1233

Copyright ⓒ ph.nblock.kr All rights reserved.